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더불어민주당 여수갑·을지역위 "시민께 감사"

존경하고 사랑하는 30만 여수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통령을 선택해 주신 여러분께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랜 선거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헌신해 주신 당원동지 여러분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묵묵히 성원을 보내주신 지지자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지하지 않은 시민들의 뜻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이번 선거는 더불어민주당에 거는 기대와 바람을 확인한 투표였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권력을 사유화하고 국정을 농단해 사리사욕을 채우는데 급급했던 부패한 정권을 심판했습니다.

이게 나라냐며 탄식하던 촛불시민의 결집된 힘이 만들어낸 위대한 승리였습니다.

국민을 옥죄고 짓눌려왔던 어둠의 장막이 걷혀 이제 우리는 상식이 통하는 나라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부패하고 타락한 정권의 몰락을 타산지석으로 삼아 정치문화를 업그레이드하고 지지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공정한 사회를 창출하는데 앞장 설 것입니다.

존경하는 여수시민 여러분

특히 경쟁당과 두배 이상의 격차로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 준 것은 더불어민주당이 수권 정당임을 확인시켜 주었으며 잃었던 자존심을 복원시키라는 신호탄이었습니다.

또한 특정정파의 발원지로 상징되다시피했던  여수에서 이처럼 압도적인 지지를 보낸준 것은 '호남홀대론'이 허구였다는 것을 입증시켜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같은 시민들의 뜨거운 지지는 더불어민주당이 적폐세력을 청산하고, 개혁에 동참해 공정사회를 실현하라는 시민들의 염원을 표출한 것이었습니다.

분에 넘치는 성원을 보내주신데 대한 감사함과 함께 책임감 또한 무겁게 느끼고 있습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나무람에 주저하지 마시고 따끈한 회초리를 들어 주십시오.


문재인 대통령은 여수를 중심으로 한 주변 지자체의 호국관광벨트 형성과 함께 여수세계박람람회장 활성화를 약속했습니다.

이로써 진부했던 여수엑스포 사후활용이 탄력을 받아 개최 당시의 영광이 재현될 것이라는 희망찬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있습니다.
저희 더불어민주당은 여수시와 더불어 '관광1번지'의 꿈을 실현시켜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여수시민 여러분

이제 우리는 통합과 개혁의 시대를 열어 가겠다는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뒷받침하고 이를 실천해 나가는데 앞장서겠습니다.

희망의 씨앗을 심어주신 여러분께 다시한번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2017년 5월 10일

더불어민주당 여수갑 지역위원회  상임선대위원장 송대수 외 당원일동
더불어민주당 여수을 지역위원회  상임선대위원장 정기명 외 당원일동

데스크  yeosunew@hanmail.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스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