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관광
“세계 최대 해상 분수쇼 ‘빅오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소셜커머스 통해 입장권 예매 가능
19~28일 개막 기념 이벤트도 준비
세계 최대 해상 분수쇼인 '빅오쇼'가 다양한 이벤트로 관광객을 손짓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해상 분수쇼인 '빅오쇼(Big-O Show)'가 오는 31일부터 11월17일까지 여수박람회장에서 펼쳐진다.

해양수산부(장관 김영춘)와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이사장 송대수)은 19일 올해 ‘빅오쇼’ 개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로 마련했다.

빅오쇼는 바다를 배경으로 설치된 '디오(The-O)'라는 원형 조형물 안에서 물과 불, 화려한 영상과 레이져 효과가 어우러져 만들어 내는 세계 최대의 해상 분수쇼이다.

여수박람회장 재개장 후 현재까지 64만명이 빅오쇼를 관람했다. 지난해 약 14만명이 관람하면서 명실상부한 여수의 대표 관광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올해 빅오쇼 관람은 빅오쇼 누리집(http://bigo.expo2012.kr)과 소셜커머스 누리집에서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다.

기존에는 예매 후 현장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해야 했지만, 올해부터는 별도 발권절차 없이 스마트폰으로 전달된 모바일 입장권만 제시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또 올해부터는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예매한 경우에도 좌석을 사전에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19일부터 28일까지 빅오쇼 개막을 기념하는 퀴즈 행사도 열린다. 이벤트는 빅오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퀴즈 당첨자 1등(10명)에게는 빅오쇼 무료 관람권(1인 2매), 2등(30명)에게는 캐릭터 상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원용 기자  rain5504@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