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6.13지방선거
권세도 여수시장 후보, 내달 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삼려통합 20주년 출범일에 맞춰 개소식'
'외빈 초청, 참석자 소개, 축사 등 기존 관행 탈피'
더불어민주당 권세도 여수시장 예비후보는 여수시, 여천시, 여천군 삼려통합 20주년 기념일인 4월 1일(일요일) 오후 5시 학동 시청 옆 골드타워 1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한다.
 
이번 개소식은 외빈 초청, 참석자 소개, 축사 등 기존 개소식 관행을 탈피하는 대신, 참석자 간의 인사, 한목소리로 함께 하는 축사, 합창 등 참석자들이 모두 함께 어우러지는 내용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권세도 예비후보는 ‘이번 개소식의 주인공은 팍팍한 일상을 겪는 우리 여수의 이웃들’이라며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만큼 서로 손 마주 잡고 온기와 희망을 나누는 시간을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권세도 예비후보는 ‘여수 중심 남해안 교통 허브 구축’을 통해 sky 권역(순천, 광양, 여수) 전체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동부권 ‘여수 맏형론’을 강조했다.
 
또한 동부권 광역도시화를 위해 “선급한 도시통합보다는 교통, 경제, 문화 등의 교류 후 시간을 갖고 시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렵해야 한다.”라며 시민들의 의견과 도시 간 대화의 중요성을 말했다.
 
이와 함께 ▲개발사업 열람시스템 도입 ▲주민대표 읍‧면장 직접 선출 ▲농‧수산업 6차 산업화' 등 공약을 제안했다.
 
한편 권 예비후보는 여수시 오천동 출신으로 공직에 30여 년 간 재직하면서 주로 범죄 예방과 갈등조정에 주력해 온 인물로, 경찰대학 지도교수, 영등포경찰서장 등으로 근무했으며, 현재 여수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조선대학교 법대 초빙교수,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로 활동 중이다.

        

박성태 기자  mihang21@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성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