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전문>이노철 여수시장 선거 불출마...권오봉 지지24일 여수시청 브리핑 룸에서 발표

여수시장 불출마 기자회견

존경하고 사랑하는 여수시민 여러분! 

지난 1.22일 기자회견을 통해 여수시장 출마를 선언하였던 前 여수시 안전행정국장 이노철입니다.

저는 40년간의 공직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이 더 행복하고, 더 잘 사는 여수를 만들겠다는 각오와 함께 품격 높은 명품 도시를 건설하겠다는 출마포부를 말씀드린바 있습니다.

그러나 국민의 당이 바른미래당과 민주평화당으로 분리되는 등 급격한 사회여건의 변화에 따라 그동안 정당과 무소속 출마 등 고심에 고심을 거듭하여 왔습니다만 이번 선거에 불출마키로 했습니다.

공식 후보등록이 시작되는 시점에서 시민여러분께 저의 입장을 밝히는 것이 도리인줄 사료되어 이 자리에 서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끝까지 약속을 지키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넓은 마음으로 용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수의 밝은 미래를 위해 능력과 경륜을 갖춘 후보가 여수시장에 당선되어야 한다는 소신과 여망을 갖고   있습니다. 이에 그동안 저를 지지해준 주위 분들의 의견을   모아 권오봉 후보를 지지코자합니다.     

 권오봉 후보는 경제부처인 기획재정부와 전남도청 등 풍부한 행정경험과 전문가적 식견을 갖춰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여수의 밝은 미래를 열어갈 여수시장적임자로 믿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우리 여수는 지난 98년 3개 시군이 통합된 전남 제1도시이자 도농복합형도시로서 어느 도시보다 행정수요가 많고 여러 현안문제도 빈발하고 있어 신속하고 올바른 정책판단 없이는 지역의 미래를 담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저의 오늘 불출마 선언이 여수의 새로운 희망을 여는 마중물 역할이 될 것을 기대하면서, 깨끗한 참 일꾼이자 행정전문가인 권오봉 후보의 당선을 위해 함께 힘을 모아 가겠습니다.

그리하여 여수의 발전을 앞당기고 가장 살기 좋은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30만 시민과 함께 지역의 밝은 미래를 열어 나갈 것입니다.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5월 24일

데스크  yeosunews@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스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