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권오봉호 여수시장 준비위원회 출범18일 진남스포츠센터서 현판식 '시민중심' 기치 올려
이삼노 전 여수대 총장 등 14명 인선...30일까지 운영

 

민선7기 시민중심 여수시장직 준비위원회가 권오봉 여수시장 당선인을 태울 닻을 올렸다.

여수시장직 준비위원회는 18일 진남스포츠센터에서 현판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준비위원회는 이삼노 전 여수대 총장을 포함해 14명으로 구성돼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시민중심 시장 준비위원회에는 각 분야별 12명의 준비위원이 위촉되었으며 준비위원장에는 이삼노 전 여수대학교 총장, 부위원장에는 박은하 권오봉캠프 총괄본부장이 위촉됐다.

각 분야별로는 기획·행정문야에 김경민 교수, 이노철 여수시 전국장, 김정선 여수경실련 시민사업위원장이 위촉되었고, 지역경제 분야에는 신은경 여수참여연대청년위원장, 이경훈 교수, 주경원 박사, 문화·관광·예술 분야에는 신병은 전여수예총회장, 김양호 여수문화원 부원장, 김병호 여수지역사회연구소 이사장이, 교육·복지·환경·보건 분야에는 장애신 전교육장, 신광수 교수, 임채욱 (사)시민복지포럼 이사장이 위촉되어 활동한다고 밝혔다. 

 특히, 시민중심 시장 준비위원회에는 신은경 여성청년창업가와 장애신 전 교육장이 해당 전문 분야와 여성계의 목소리를 대변할 것으로 알려졌다.

 권오봉 당선인은“민선 7기 여수시장직 준비원회는‘소통과 균형을 갖춘 시민중심 시장 준비위원회’라는 이름으로 인수·인계에 필요한 최소한의 역할을 담당하는 작지만 큰 기능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민선7기 시민중심 여수시장직 준비위원회 행정6급 조용연(061-659-2865).

박성태 기자  mihang21@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성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