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관광
여수 디오션리조트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오는 24일 디오션 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옹알스 쇼’ 열려

여수 디오션리조트가 ‘디오션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퍼포디언 옹알스 쇼’를 오는 24일 오후 7시 디오션호텔 1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호텔 총주방장이 직접 엄선한 특선뷔페와 더불어 다채로운 공연으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에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날 특선뷔페와 함께 국내 최정상의 비보이 퍼포먼스와 풍부한 가창력의 가수공연을 시작으로, 세계가 인정한 넌버벌 코미디 쇼 ‘옹알스’의 공연이 60분 동안 펼쳐진다.

디오션리조트에 따르면,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행사를 기획하기 위해, 6개월 전부터 해외 공연 스케줄이 잦은 옹알스 측과 긴밀하게 조율해 이번 공연을 성사시켰다는 후문이다.

전 세계 20개국 43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치며, 한국을 대표하는 코미디팀으로 인정받고 있는 ‘옹알스’는 옹알이를 하는 어린 아이의 시선으로 사물을 재해석해 발상의 전환을 이뤄 기발한 웃음을 자아내고, 다양하고 놀라운 퍼포먼스로 관객에게 웃음을 주는 세계가 인정한 넌버벌 코미디이다.

‘옹알스’는 이날 여수에서의 첫 공연인 만큼, 비트박스, 마임, 저글링, 마술 등의 퍼포먼스로, 60분 동안 “낭만의 도시 여수와 디오션을 웃음의 바다로 만들어 놓겠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특선뷔페와 옹알스 쇼를 비롯한 다채로운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는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의 밤, 입장권 가격은 A석 대인 5만 5천원, 소인 5만원부터이며, 구입문의는 061)689-0853 또는 디오션 티켓몰(www.theocean.co.kr)에서 온라인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www.theoceanresort.co.kr)와 디오션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heoceanresort)에서 안내하고 있다.

디오션리조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동안 디오션리조트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더욱 야심차게 준비했으며, 매년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행사인 만큼 예매를 서둘러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신문  yeosunews@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수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