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사건
제2회 여수시장배 요가대회 개최7월 13일 돌산체육관서 개최…6월 28일까지 신청 접수
지난해 열린 제1회 여수시장배 요가대회 모습

요가 동호인들의 큰잔치 ‘제2회 여수시장배 요가대회’가 오는 7월 13일 여수시 돌산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여수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여수시 요가협회(회장 박재범)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몸풀기 체조 및 오프닝, 개회식, 개인전 경기, 단체적 경기, 시상 및 폐회식 순으로 진행된다.

요가협회에서는 단체전과 개인전 출전을 희망하는 지역 요가인들(일반부)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8일까지 신청을 받고 있다. 단체전은 8팀까지 시상하며 상장과 부상이, 개인전은 청년부와 중장년부로 나눠서 각 3등까지 상장과 상금이 부여된다.

요가에 관심 있는 동호인들은 대회 당일 오전 9시20분까지 돌산 체육관을 방문하면 요가수련을 직접 체험하고, 기념품 및 간식을 제공받을 수 있고, 대회 경기도 관람할 수 있다.

박재범 요가협회 회장은 “요가 수련을 통해 배움과 즐거움을 함께 하길 기대한다”며 “많은 동호인들이 신청해 기량과 심신을 단련하는 행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요가(Yoga)는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로 ‘내부의 깨달음을 통해 참된 자기를 알고 심신을 통제하는 것’이라는 어원을 담고 있다. 대회 문의전화 (061) 681-1206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