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사건
(사)대한노인회여수시지회 의료지원 업무협약 체결사랑재활요양병원·제이원치과와 의료서비스 협력키로
(사)대한노인회여수시지회(회장 김명남)가 지난 24일 사랑재활요양병원, 제이원치과와 의료지원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대한노인회여수시지회(회장 김명남)가 지난 24일 지회사무실에서 사랑재활요양병원(원장 박기주)·제이원치과(원장 전홍일)와 의료서비스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 계기로 대한노인회 여수시지회 경로당 어르신들은 양질의 고급화된 의료서비스 지원과 치과진료 혜택이 가능해졌다. 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가는 의료봉사 서비스도 추진될 계획이다.

김명남 회장은 평소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계신 박기주 원장과 전홍일 원장을 치하하면서 나이든 어르신들에게 질 높은 의료지원을 부탁하면서 두 기관과 협약서체결을 하게 된 것은 대단히 뜻 깊은 일이다고 말했다.

박기주 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우리 지역 경로당 어르신들의 의료비 부담이 다소나마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앞으로도 여수시 노인지회와 업무 협약된 병원들과의 긴밀히 협력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밝혔다.

전홍일 원장은 “양심적 치과진료와 환자와의 소통으로 의료기관으로서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환자들을 위한 향후 찾아가는 의료봉사 서비스를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얘기했다.

한편, 여수시지회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병원, 장례예식장, 문화예술단체 등 20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회 발전은 물론이고 어르신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