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롯데케미칼․롯데MCC(주), 수학여행비 지원
롯데케미칼 김기순 공장장(왼쪽)과 롯데MCC(주) 김상명 공장장은 지난 11일 여수시청을 방문하여 여수시 저소득가정 청소년 지원을 위해 회사별 1000만 원씩 총 2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롯데케미칼(공장장 김기순)과 롯데MCC(주)(공장장 김상명)는 지난 11일 여수시청을 방문하여 여수시 저소득가정 청소년 지원을 위해 회사별 1000만 원씩 총 2000만 원의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이날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 후 관내 저소득 가정 초·중·고등학생을 위한 수학여행비로 지원하여 학창시절 소중한 추억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날 참석한 한 공장장은 “사회공헌활동은 기업 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경영요소이며, 미래에 대한 투자라 생각한다”며 “행복한 유년시절의 추억은 훌륭한 어른으로 자랄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에 우리 청소년들의 미래 투자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많은 기업들의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참여로 여수시민의 행복지수가 날로 올라가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여수시도 기업과의 상생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석유화학 계열사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교복나눔사업 및 사회복지시설 지원, 주거환경 개선사업, 연말 김장나눔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