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사건
여수YMCA 제28대 박원균 이사장 취임코로나19 여파로 지난 3월에 먼저 선임 후 뒤늦게 이취임식
여수YMCA 제28대 박원균 이사장 취임사

여수YMCA 제28대 박원균 이사장이 취임했다.

여수YMCA는 지난 20일 여수YMCA회관 고아헌(2층강당)에서 제27대-제28대 이사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박원균 이사장은 이미 지난 3월 임기 4년을 마친 이대성 이사장 다음으로 여수YMCA 제28대 이사장으로 선임됐었다. 하지만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이·취임식이 연기되고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된 5월에 이·취임식을 개최하게 됐다.

이날 이취임식에 권오봉 여수시장, 문상봉 국제와이즈멘 국제총재을 비롯한 지역의 각계 내외빈 250명이 참석했다.

여수YMCA 제28대 박원균 이사장은 현 ㈜스타테크 회장이자 사랑의 열매 아너소아이어티 회원(2019년)으로 지역사회에서 사회봉사를 통해 존경받는 기업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박원균 여수YMCA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임 하시는 이대성 이사장님께 감사와 경의를 표하고 74년의 역사를 가진 여수YMCA의 2,100명 회원과 40명 상근직원들이 여수지역사회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지원하는 역할이 이사장의 소임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여수YMCA는 박원균 이사장을 통해 청소년이 행복하고,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청소년운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