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관광
디오션 호텔, 바비큐·회 스페셜 한상 선봬시원한 여수 밤바다 낭만을 더해 가성비 최고
디오션 호텔 더 테라스가 선보이는 바비큐와 회 한상 세트, 푸짐한 가성비에 여수 밤바다가 제공하는 낭만이 더해졌다.

여수 가막만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전망 맛집으로 알려진 디오션 호텔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참돔 회와 바비큐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더 테라스 스페셜 한상 세트를 선보인다.

더 테라스 스페셜 세트는 여수에서 어획한 참돔 한 마리를 특급호텔 일식 주방장의 손길이 담긴 신선한 회와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위시리스트 1위 바비큐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다.

바비큐는 소등심, 소부채살, 돼지 오겹살, 훈제오리, 닭다리살, 해물모둠꼬치와 각종 야채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야채와 반찬은 셀프 바를 이용해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더 테라스 스페셜 한상 세트의 가격은 4인 기준 14만 3천원이다.

디오션리조트 엄재열 본부장은 “회와 바비큐 중에 무엇을 주문할지 고민하는 고객과 두 메뉴를 모두 주문하기에 비용적인 부담을 느끼는 고객이 있어 모두 맛볼 수 있는 한상 세트를 원가 고민 없이 푸짐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디오션 호텔 야외 테라스에서 남도의 맛과 시원한 여수 밤바다의 낭만을 함께 선사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오션 호텔 테라스는 좋은 전망과 푸짐한 메뉴들로 많은 고객이 찾는 인기 있는 영업장으로 방문 전 사전예약(061-689-0777)은 필수이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