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산단
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농수산 식품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내달 31일까지 모집…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서 접수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 이하 ‘전남혁신센터’)가 내달 31일까지 ‘농수산 식품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참여자를 모집한다.

올해 처음 시행하는 이번 경진대회는 전남혁신센터 별관 테스트베드의 동결건조기를 활용한 농수산 식품분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모하여 전라남도의 농수산 식품 산업에 활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라남도에 거주 중인 예비창업자 또는 업력 3년 미만의 초기기업 임직원이면 신청 가능하며, 서류 및 발표심사를 통해 최종 5명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겐 총 260만원(대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장려상 30만원)이 지급되며, 아이디어 시제품 제작을 위한 전남혁신센터 별관 테스트베드 장비 사용도 무상 지원된다. 또한, 전남의 창업지원 종합 플랫폼인 ‘전남으뜸창업’ 분야별 전문가 멘토링도 제공될 예정이다.

전남혁신센터 정영준 센터장은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도내 농수산식품 산업에 활기를 줄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발굴되기를 기대한다.”며, “제안한 아이디어가 창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시제품 제작부터 판로 개척까지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