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LG화학·한국동서발전(주), 저소득층 후원물품 전달
한국동서발전(주) 호남화력본부(본부장 이영찬)는 지난 29일 여수시청 시장실에서 저소득 홀몸 어르신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200개의 농산물 꾸러미 후원증서를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전달했다.
LG화학 ABS공장 사랑나눔봉사단(단장 박생근 상무)은 지난 28일 소라면 저소득층에게 360만 원 상당의 이불 60채를 전달했다.

여수국가산단 소재 LG화학과 한국동서발전(주)이 관내 저소득층을 향한 온정의 손길이 펼쳐졌다.

한국동서발전(주) 호남화력본부(본부장 이영찬)가 지난 29일 저소득 홀몸 어르신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200개의 농산물 꾸러미 후원증서를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날 후원은 한국동서발전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협약 체결을 계기로 1천만 원의 농어촌 상생협력 기금을 마련해 관내 7개 읍면지역에 거주하는 저소득홀몸 어르신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LG화학 ABS공장 사랑나눔봉사단(단장 박생근 상무)은 지난 28일 소라면 저소득층에게 360만 원 상당의 이불 60채를 전달했다.

이날 후원된 이불은 저소득 아동세대와 독거노인세대에 전달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사랑나눔봉사단장 박생근 상무는 “봉사단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이불이 주변 이웃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 지난 10월 22일부터 29일까지 LG화학 VCM공장(공장장 김웅수)은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 ㈜청원시공이 함께 ‘사랑의 집수리’를 진행했다.

만성질환과 거동불편으로 후원을 받은 안◯◯(72세, 남) 어르신의 노후된 주택은 집안 청소와 화장실공사, 옥상방수, 외벽보수, 도배·장판, 보일러, 샷시 교체 등 대대적인 주거환경 개선으로 아늑한 보금자리로 탈바꿈했다.

이원용 기자  rain5504@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