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여수시, 2020년 자랑스러운 기업인 시상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 3명 선정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1일 여수문화홀에서 영상으로 개최된 직원 정례회에서 2020년 여수시 자랑스러운 기업인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은 올해 여수시 자랑스러운 기업인에 선정된 정철섭 ㈜승진엔지니어링 대표, 정성호 ㈜용호기계기술 대표, 최준칠 ㈜건영엘리베이터 대표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여수시 '2020년 자랑스러운 기업인 상'에 정철섭 ㈜승진엔지니어링 대표, 정성호 ㈜용호기계기술 대표, 최준칠 ㈜건영엘리베이터 대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시는 1일 여수문화홀에서 매년 경영 및 기술혁신과 고용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 시상식을 가졌다.

㈜승진엔지니어링은 주력인 압력용기와 열교환기 등 제작 및 설치로 관련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한며, 특히 기존 수입에 의존하던 주요소재 및 부품을 국산화 해 원가절감은 물론 국가산업발전에 크게 이바지 해오고 있다.

㈜용호기계기술은 보온재 자동절단장치 개발 및 총매출액의 5%를 연구개발비로 투자하는 등 기술개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고액기부 ‘아너소사이어티 (1억 이상 기부모임)’ 회원으로 사회봉사에도 기여하고 있다.

㈜건영엘리베이터는 공동주택 엘리베이터 안전 확보로 창립 이래 사고 제로화를 달성했으며 고용 확대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도 크게 기여했다.

한편 여수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맞춤형 기업지원 프로그램과 스타기업 육성사업,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발전‧육성자금 지원 등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