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쌍봉종합복지관, 장애인과 활동지원사 가정 명절선물 전달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이 추석을 맞이해 장애인 가정과 활동지원사 가정에 명절선물 셋트 지원사업을 비대면 형식인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해 전달했다.

여수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 장애인활동지원팀이 지난 16일 추석을 맞아 장애인 230가정과 활동지원사 200가정에 풍성한 한가위를 나기 위한 명절선물(사과,배,조기셋트,젓갈셋트,햄참치셋트 등)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19의 확산세와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 연장에 따른 비대면 형식의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복지관 이용자들의 불편함과 혼잡함을 최소화 하기위해 직원들이 발빠르게 움직였다.

명절선물을 전달받은 한 장애인 대상자는 “이번 추석에도 가족들도 만나기가 어렵고 주변에 추석이라고 행사들도 없다보니 민족대명절 추석이라고는 느낄 수가 없었는데 복지관을 통해 조금이나마 명절의 기분을 느끼고 훈훈함을 느낄 수 있어다"고 전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장애인활동지원팀은 앞으로도 우리주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을 찾아 돌봄의 사각지대가 없도록 노력할 것이며 김종진관장은 취약한 장애인가정과 노인, 사각지대에 있는 청소년등 주변의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지역주민들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데스크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