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쌍봉종합복지관 ‘사랑의 이불 나눔’ 행사 개최롯데엠시시(주) 여수공장 1000만원 후원…저소득 가정 100명에게 이불 전달
▶ 롯데엠시시(주)와 함께하는 저소득가정을 위한 '사랑의 이불 나눔' 기념사진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은 10월 15일 저소득가정을 위한 ‘사랑의 이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이불 나눔’ 사업은 롯데엠시시(주) 여수공장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이불을 구입하지 못하는 가정에게 새 이불을 전달함으로써, 외로운 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따스한 온기를 나누는데 있다.

이날 후원은 롯데엠시시(주) 여수공장(김상명 공장장)이 1,000만원 상당의 이불과 패드, 베개커버, 경추솜을 지원했으며 저소득가정 100명에게 전달하였다.

롯데엠시시(주) 여수공장은 매년 롯데화학계열사와 함께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와 매달 저소득가정의 아동을 위한 결연후원 형태의 장학사업, 다문화 가정의 경제적지원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이어오고 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종진)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 이불은 외로움과 소외감을 떨쳐버리고, 몸뿐 아니라 마음도 따스함으로 채워지는 의미 있는 사업이며, 앞으로도 롯데엠시시(주)가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