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선거 6.1전국동시지방선거
전사모(전창곤 후보를 사랑하는 모임), 정기명 여수시장 예비후보 지지 선언2일, 캠프서 선언문 발표... 지지선언 잇따라
▶ 전창곤 전 여수시의장 지지자들이 2일 정기명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전창곤 전 여수시의장 지지자들이 정기명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 공식 지지를 선언했다.

전창곤 예비후보 지지자 50여 명이 2일 오후 4시경 정 후보 캠프를 찾아 선언문을 발표하고, 지지를 선언했다.

전창곤 후보를 사랑하는 모임(=전사모)는 선언문에서 “오늘 이 자리에 서게 된 것은 여수시민과 미래를 위해 다시 한번 나서야 한다는 절박감 때문이다”며, “이번 여수시장은 여수시민과 화합하고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할 진정한 리더가 선출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낮은 자리에서, 오랫동안 여수시민과 동고동락한 정기명 여수시장 예비후보만이 시민과 소통하며 여수를 이끌 적임자”라며 “우리 전사모는 지지를 천명한다”고 밝혔다.

이에 정기명 여수시장 예비후보는 “우리 전창곤 후보와 전 후보를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신 전사모 회원분들께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지지해 주신 큰 뜻을 받들어 반드시 승리해서 소통과 화합의 정치로 보다 나은 여수를 만들겠다”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에 앞서 ‘정치개혁과 도덕성 회복 호남유권자연합’이 정기명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를 지지하고 나서는 등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최종 경선을 앞두고 정기명 예비후보 지지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4
전체보기
  • 2022-05-03 13:42:42

    사익이 아닌 공익적 제안마저
    담당과장==>시의원을 통해서도 해결이 않되 권오봉 여수시장 면접을 시도했으나 조폭두목 처럼 똘마니들에게 차단 당하고 학교 운동장에서 만나니 문수동장이 가로막고
    이런 소통불통의 여수시장은 필요없습니다   삭제

    • 김대중 2022-05-02 23:51:49

      최선이 아니면 차선이라고 잘 난 넘들 보다
      성실하게 살아온 넘 뽑아보자.   삭제

      • 2022-05-02 21:03:50

        선거꾼 문종익외 9명
        문종익씨 붙으면 떨어지는데요.ㅜㅜ
        아 슬픕니다   삭제

        • 2022-05-02 19:50:17

          여수 시민의 삶을 진심으로 고민하며 밝은 미래로 이끌어 주실 정기명 후보를 기대하며 지지합니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