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관광
예울마루, ‘공연예술창제작 유통협력사업’ 통해 5건 공연7월 와이즈발레단의 VITA시작으로 5작품 선보여

전국 공연예술창제작 유통 협력사업 공모에서 선정된 총 5건의 공연이 예울마루에서 개최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예술경영지원센터의 공연예술 창제작 환경 조성과 유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작된 이번 사업은 약 85억여원의 지원금이 편성된 사업이다.

전국 공연장과 예술단체의 지원을 통해 공모된 이 사업에서 예울마루는 전국 최다 개최기관으로 선정되었고 총 5건의 연극, 뮤지컬, 발레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는 지난 10년간 성공적인 공연장 운영, 더 나아가 지역문화예술발전을 이끌어 온 예울마루의 위상과 능력이 높게 평가됐다.  

▶이머시브 가족뮤지컬 <알피> 공연이 오는 7월 22~23일 예울마루에서 공연한다.

위 사업의 첫 공연으로 7.1(금)~2(토) 와이즈발레단의 <VITA>에 이어 7.22(금)~23(토) 이머시브 가족뮤지컬 <알피>의 공연이 준비되고 있다.

세 번째 공연으로 8.19.(금)~20.(토) 가족뮤지컬 <켄터빌의 유령>이 공연된다. 네 번째 공연으로 9.29(목)~30(금) 연극<갈매기>가 개최된다.

마지막 다섯 번째 공연으로 11.11(금)~12(토) 뮤지컬 <포파이>의 쇼케이스가 개최된다.

위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울마루 홈페이지(www.yeulmaru.org)와 전화문의(1544-766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