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순천지역 뉴스
노관규 시장, 시민과의 대화 해룡면 첫 스타트다음 달 20일까지 시 추진사업 설명 등 주민과 소통
해룡면 시민과의 대화에 나선 노관규 순천시장

노관규 순천시장이 시민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19일 해룡면과 왕조2동을 시작으로 내달 20일까지 '시민관의 대화'에 나선다.

이날 노 시장은 순천시의 최대 현안으로 떠오른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이하 2023정원박람회) 개최 홍보와 함께 경전선 도심 통과 반대와 노선 우회에 대해 설명해 시민들의 이해와 참여를 끌어올렸다.

또 노 시장은 민선 8기 역점 사업으로 추진할 물이 흐르는 신대천 친수공간 조성, 스타필드 유치, 원도심 르네상스 프로젝트, 선진농업 시스템 도입 및 친환경 에너지 정책 등 주요 현안과 공약을 시민들과 공유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더 이상 수도권을 따라 하는 지방 도시가 아닌, 미래 도시의 새로운 표준을 창조하는 일류 순천으로 도약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순천시의 미래와 대한민국 생태수도 완성을 위해 품격있는 시민의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식전 이색 퍼포먼스도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해룡면에서는 2023정원박람회 성공 개최와 경전선 전철화 사업 도심 우회를 염원하는 박 터트리기를 준비했고, 왕조2동은 태극기 할아버지로 유명한 이인수 씨가 1백만 원, 왕조2동 통장협의회(회장 한용순)와 주민자치회(회장 명경찬)가 각 50만 원을 2023정원박람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기부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