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주)대아파워, (사)한국장애인부모회 여수시지부에 차량 기증발달장애인의 이동 및 권익옹호 복리증진에 활용
(주)대아파워(대아전력-이동길 대표)가 한국장애인부모회 여수시지부에 차량을 전달하고 있다.

(주)대아파워(대아전력-이동길 대표)가 14일 발달장애인의 이동과 역량강화를 위한 ‘행복나래’ 차량지원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한국장애인부모회 여수시지부에 전달했다.

이날 차량지원 전달식 행사에는 주철현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여수갑), 민덕희 여수시의회 환경복지위원장이 참석했으며, 한국장애인부모회 여수시지부를 둘러보고 장애인들에게 삶의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이번에 지원받은 차량은 발달장애인의 이동 및 권익옹호와 복리증진을 위한 업무 수행을 위해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주)대아파워/전력 이동길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상생을 위해 늘 노력하고 실천하겠다면서 발달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한국장애인부모회 여수시지부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국장애인부모회 임규성 여수시지부장은 “차량지원을 해 준 (주)대아파워/전력 이동길대표님과 발달장애인들에게 차량을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도록 힘써 준 주철현의원님, 민덕희의원님께 감사드린다”며, “또한 앞으로 지원받은 차량으로 발달장애인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