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 ‘2022 행복나눔 김치 대축제’ 후원16일 여수시장실에서 전달식…5천만 원 상당 후원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회장 금호석유화학 장갑종 공장장)가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을 준비하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125개소에 5천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회장 금호석유화학 장갑종 공장장)가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125개소에 5천만 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후원했다.

16일 여수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과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 장갑종 회장(금호석유화학 공장장)이 참석했다.

이번 김장김치 후원은 지역사회 복지기관과의 자원연계 강화를 위해 사회복지시설연합회(회장 김진우)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각 시설에 고루 나눠졌다.

특히 시설별 배부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난 7일 진남체육관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설의 유형과 수요에 따라 지역아동센터 등 소규모 시설 55개소는 완제품(330박스)으로 지원하고, 자체적으로 김치 담그기를 희망하는 시설 70개소에는 절임배추와 양념을 지원해 효율성을 더했다.

장갑종 협의회장은 “정성껏 준비한 이번 김장김치 나눔행사가 연말연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가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해 후원과 나눔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