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관광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메타버스로 먼저 만나요!27일 프리오픈, 검색창 정원박람회 메타버스 검색하고 접속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메타버스 홍보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메타버스 홍보관’에서 4월에 열리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주요 콘텐츠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메타버스 홍보관은 박람회의 주요 콘텐츠인 BIG CHANGE 10(그린아일랜드, 가든스테이, 어싱길, 동천뱃길, 경관정원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가든스테이와 오천그린광장권역은 낮과 밤의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다. 노을정원과 순천만습지는 노을 명소답게 저녁을 배경으로 구축했다.

박람회 대표 캐릭터인 루미오와 뚱리엣을 안내 캐릭터로 배치해 정원을 설명하는 카드뉴스와 행사 등에 대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박람회 누리집, 유튜브 등 박람회 관련 채널 등에도 쉽게 접속할 수 있게 만들었다.

또한, 나와 어울리는 플라워 MBTI, 정원드림호 승선 체험, 방명록 등 이용자들이 참여하고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했다.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박람회 기간 동안 각종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2023정원박람회 메타버스 홍보관은 포털사이트에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로 검색해 접속할 수 있다. 오픈일은 정원박람회 개장일과 동일한 4월 1일이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5일 동안 사전 오픈하여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미리 둘러볼 수 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