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순천지역 뉴스
민주당 순천(갑), 청년·대학생위원회(약칭‘새순청’) 발대식박종근 청년위원장, 전종현 대학생위원장 취임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갑) 지역위원회가 지난 1월 여성위원회(위원장 이연경) 발대식에 이어 청년·대학생위원회 합동 발대식으로 호남 정치 1번지를 모색하고 있다.

소병철 지역위원장은 오는 26일 오후 5시 그랜드웨딩컨벤션 4층 그랜드홀에서 청년·대학생위원회가 합동 발대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년위원회는 박종근 위원장이, 대학생위원회는 전종현 위원장이 취임한다.

발대식은 “행동하는 청년이 세상을 바꾼다! 힘차게 웅비하는 위대한 순천의 선봉장이 되겠다”는 슬로건으로 뜻을 같이 하는 청년들이 결의를 다짐하는 행사로 마련된다.

새로운 역사를 만들기 위해 구체적인 목표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에 앞장서자(자원봉사) ▲청년이 살고 싶은 순천을 만들자(청년이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는 일자리 창출 등 정책제안) ▲청년의 정치 참여를 확대하자(2024총선승리로 청년 정치인 대폭 진출 기틀 마련)를 제시한다.

박종근 청년위원장과 전종현 대학생위원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우리 청년들이 선봉장이 되어 순천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겠다. 순천이 전남의 중심 도시로 우뚝 서도록 뜻을 함께 한 청년들이 단합해서 뜨거운 열정을 바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 위원장은 “지방소멸 시대에 더 팍팍해진 청년들의 삶을 보며 우리는 새로운 각오로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며 “순천시(갑)지역위원회 청년위가 앞장서 변화를 선도하고 정치문화를 바꾸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강하게 피력했다.

전종현 대학생위원장은 “대학생의 다양한 목소리와 의견이 전달되고 정책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현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