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관광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5일부터 상시 개장여순광 지역민 우대 40% 다자녀 50% 할인 확대
어린이날 ‘디오션 워터파크 보물선 대탐험’ 눈길
오는 5일부터 상시 개장하는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여순광 지역민 주중 40% 셋 이상 다자녀 대상 50%까지 할인폭을 확대한다.<사진 여수디오션 워터파크 제공>

호남 최대의 물놀이 시설인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가 안전점검을 마치고 오는 5일부터 새 시즌 운영에 돌입한다.

디오션 워터파크는 5월 5일 어린이날 실내 워터파크와 실외 유아풀 개장을 시작으로 주중·주말 관계없이 상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갈수록 덥고 빨라지는 여름이 계속됨에 따라 5월부터 매일 운영을 결정했다.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 워터파크에는 튜브슬라이드, 바디슬라이드, 파도풀과 유수풀이, 실외 유아풀에는 사전 예약 후 가져오는 음식을 자유롭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피크닉존이 마련되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물놀이 경험을 하고 싶은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어린이날을 위한 이벤트 행사도 눈길을 끌고 있다. 작년에 성공적인 항해를 마치고 돌아온 ‘디오션호’의 명예 선원을 뽑는 콘셉트로, 워터파크를 즐기면서 미션을 성공하면 보물 상자와 명예 선원증을 증정한다. 재미는 물론,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아이들의 성취감과 자신감을 높여줄 것이라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개장 이후 매일 운영되는 만큼,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시즌권을 구매하면 로우시즌 동안 매일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여·순·광 지역민 우대 할인은 주중 40%까지 확대되었고, 셋 이상의 자녀를 둔 다자녀 가족을 위한 할인은 50%까지 적용된다.

디오션워터파크 관계자는 “5월부터 매일 운영되는 만큼 여유롭게 워터파크를 즐기고 싶은 가족단위 고객들과,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관람한 후 남해안을 찾는 관광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기대된다”라며 “깨끗한 수질 유지를 위해 24시간 수질관리 시스템을 가동하여 안전 수질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오션 워터파크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061-689-0880)나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