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순천지역 뉴스
김문수 후보, ‘검찰독재정권 타도’ 시대정신에 총력잇따른 의혹 제기 시민들에게 '공허함과 무색함만 안겨 줄 뿐'
50% 넘는 압도적지지…윤석열 정권에 맞설 선봉장 지지 호소
순천갑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후보

순천갑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후보가 최근 자신을 둘러싼 네거티브 공세와 가짜 뉴스에 대해, 민주 순천 시민들의 시대정신을 받들어 윤석열 독재 정권 타도에 더욱 집중하며 순천 시민들과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최근 상대 후보들 측의 잇따른 의혹 제기에 대해, 지금처럼 어려운 경제 시기에 결국 순천시민들에게 '공허함과 무색함을 안겨 줄 뿐' 이라며, “이번 선거에서 50%가 넘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윤석열 정권에 맞설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지지해달라”고 호소했다.

김문수 후보는 “네거티브 공세와 가짜 뉴스로부터 발생하는 소음에 흔들리지 않겠다”면서 “윤석열 정권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실질적인 힘은 바로 투표에서 나온다. 이번 선거에서 순천 시민의 압도적인 지지는 구태정치로부터 순천을 구해내는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수 후보는 “선거는 원래 축제다. 단순히 한 지역구의 대표를 뽑는 행사가 아니라, 윤석열 정권의 독선과 부정에 맞서는 전국적인 민주 운동의 일환”이라며 투표를 독려했다.

한편 순천광양곡성구례갑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김문수후보는 순천 송광면 출생으로 효천고, 고려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으며, 민주당 중앙의원, 서울시 재선의원 교육위원장, 서울 성북구청장 비서실장, 경기신용보증재단 전략상임이사를 역임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