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주철현·조계원 당선인 ‘당선 축하 화분 기증’‘아름다운가게’ 당선 축하 화분 100여개 기증
여수시갑을 주철현, 조계원 당선인이 축하화분 100여개를 기증했다.  <주철현 당선인 캠프 제공>

제22대 총선에서 여수시갑 재선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주철현 당선인과 여수시을 조계원 당선인이 함께 17일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가게’ 여수 쌍봉점에 당선 축하 화분 100여개를 전달했다.

아름다운가게의 ‘당선 축하 화분 기증 캠페인’은 선거 후 당선자에게 보내지는 축하 화분을 기증받아 꼭 필요한 시민들에게 판매하고,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는 취지로 진행해온 행사다.

이날 주철현 당선인은 “이번 캠페인으로 축하 화분을 기증해 시민들과 나눌 수 있고, 시민들은 필요한 화분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며, 모든 판매 수익금이 여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되는, 1석3조의 뜻 깊은 행사다”라면서 “당선 축하로 주신 화분들의 판매 수익이 다시 어려운 시민들께 전달돼 더 강성하고 고르게 발전하는 여수를 위한 밀알이 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름다운가게 여수 쌍봉점은 이날 접수된 100여개의 화분을 17일 13시 30분부터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판매 수익금은 모두 정기 희망 나누기를 통해 여수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