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시민 한 분 한 분의 의견, 시정에 반영하겠다"권오봉 여수시장, 취임 100일 시민과 토크콘서트
△8일 오후 권오봉 여수시장이 취임 100일 시민공감 토크콘서트가 열린 시청 앞 잔디밭에서 분야별 패널들과 토론하고 있다.

권오봉 여수시장이 시민공감 토크콘서트를 하며 취임 100일을 시민들과 함께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권오봉 시장은 8일 오후 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린 취임 100일 맞이 시민공감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시민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출범 100일을 맞는 민선 7기 여수시의 시정운영 상황을 공유하고, 도시비전·공약사항 등에 대한 시민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된 이번 콘서트에는 시민 300여 명이 참여했다.

콘서트는 지역 버스커의 공연으로 시작했다. 희망케이크 커팅, MC와의 대화 등으로 1부 행사가 마무리됐다.

본격적인 토크콘서트는 2부 행사에서 진행됐다. 소통·행정, 문화·관광, 의료·복지, 균형발전 등 분야별 전문가 4명과 권 시장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특히 권 시장은 현장을 찾은 시민들을 위해 색소폰 연주를 선보여 큰 호응을 받기도 했다.

앞서 권 시장은 이날 오전 시청 상황실에서 취임 100일 기자회견을 하며 여수발전을 위한 10대 핵심과제를 밝혔다.

핵심과제는 여수형 일자리 창출, 신소재 미래산업 투자유치, MICE 산업 육성, 지역특성학과 육성과 취업 연계시스템 구축 등이었다.

권오봉 시장은 “토크콘서트를 통해 취임 후 100일간 느꼈던 소회를 밝히고, 앞으로의 시정운영 방향도 공유할 수 있었다”며 “시민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의견들은 시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기자  rain5504@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