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청소년
여수 한영대학 평생교육원 3월 11일 19학년도 1학기 개강드론조종사자격증, 쇼핑몰 창업, 학교폭력상담사, 커피바리스타 등 취업연계 자격증 확대
한영대학 평생교육원 강사 위촉

여수 한영대학 평생교육원 19년 1학기가 오는 3월 11일 개강한다.

한영대학 평생교육원은 강의경력, 자격증, 수상경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해당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들로 강사진을 구축해 4일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강사들은 한영대학 교육이념과 비전에 맞는 최고의 품질로 전국 최고의 평생교육원을 만들어 지역주민이 행복한 배움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오철곤 평생교육원 원장은 “슈퍼 센테니얼 시대를 사는 이 시대에 자기발전과 재취업을 위해 평생교육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교육생들이 전문 직업인으로서 새로운 사회진출을 하고, 자아실현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취업과 관련된 자격증 과정을 대폭 확대하고, 인문학 강좌도 개설 하였다”고 밝혔다.

금년도 1학기 취업관련 자격증과정에는 드론조종자격과정, 수기치료과정, 헤어기술커트과정이 새로 개설됐다. 인문학은 내안에 울고 있는 나에게(문학치료), 소루대체요법, 홈패션 등 과정이 개설됐다.

주요강좌는 자연풍수지리, 성공스피치리더쉽, 방과후 아동지도사, 한국무용, 사교댄스, 커피바리스타, 한식조리사자격과정, 쇼핑몰창업하기 등이다.

한영대학 임정섭 총장은 “한영대학 평생교육원이 대학의 교육과 연구 콘텐츠를 나눔을 통해 지역에 환원되도록 지역 상생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여수시 평생 교육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조속히 마련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