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정기명 국회의원 예비후보 후원회 본격 활동장충남 전 농협지점장 후원회장 추대
정기명 후보가 23일 여수시도시관리공단 환경미화원들을 만나 “추운 겨울 지역을 위해 노력하시는 환경미화원님들에게 설날을 맞아 감사 인사를 드리러 왔다”며 “더 나은 여수를 함께 만들자”며 덕담을 나눴다.

정기명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여수시을)는 23일 장충남 화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을 후원회장으로 추대하고 본격적인 ‘더불어민주당 정기명 후원회’ 활동에 돌입한다.

국회의원예비후보후원회는 정치자금법에 따라 관할 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되는 단체다.

정치인 후원은 연간 500만원까지 할 수 있고 연말정산 시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 1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도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후원회계좌는 광주은행 1107-020-943149(예금주:여수시을선거구국회의원예비후보자정기명후원회)다.

남 후원회장은 “정기명 후보는 법률서비스의 불모지였던 여수에 처음으로 변호사 사무실을 개소한 이후 20년 동안 지역민 곁을 지켜왔다. 누구보다 지역에 대한 애정이 강한 정 후보야 말로 지금 여수에 필요한 인재다”며 “이러한 후보가 국회로 입성해야 지역이 발전할 수 있다는 강한 믿음이 있다”고 말했다.

정 후보는 “지역 발전을 위한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꼭 국회로 입성해 지역 발전을 이끌어 달라는 여수시민의 열망을 꼭 이뤄나가겠다”고 답했다. 

이원용 기자  rain5504@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