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 ‘2021 행복나눔 김장김치’ 후원금년도 5천만 원 상당 복지시설 125개소 전달
▶지난 3일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 박수성 회장이 여수시를 방문해 관내 사회복지시설 김장김치 후원을 위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후원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회장 박수성)가 연말연시를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김장김치를 후원해 겨울을 준비하는 125개 사회복지시설에 따스함을 전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지난 3일 여수산단공장장협의회 박수성 회장이 여수시를 방문해 권오봉 여수시장에게 후원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되며, 지역사회 복지 기관들과의 자원연계 강화를 위해 사회복지시설연합회(회장 김진우) 주관으로 진행했다.

물품배부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난 2일 진남체육관 주차장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진행했다.

시설의 유형과 수요에 따라 지역아동센터 등 소규모 시설 55개소는 완제품(330박스)으로 지원하고, 절임배추와 양념을 희망하는 시설 70개소는 자체 담그기를 추진할 수 있도록 지원해 효율성을 더했다.

박수성 협의회장은 “코로나19 발생 후 2년이라는 시간동안 시설 종사자를 비롯한 이용자 분들이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보냈을거라 생각한다”며 “위드 코로나시대가 온 것처럼 여러분들의 노력과 수고는 헛되지 않으니 조그만 더 버티고 힘내서 지금의 어려움을 잘 이겨나가길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기자  rain5504@daum.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