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교육·나눔
LG화학 여수공장, '신바람 LG사랑방 만들기'실시오는 3~4월 추진…인테리어 보수 및 노후화된 비품 교체

   
 
LG화학 여수 공장 사회봉사단(단장 주재임원 유재순 상무)이 해지, 대평마을을 대상으로 '신바람 LG사랑방 만들기'사업을 이달부터 다음달에 걸쳐 실시한다.

'신바람 LG 사랑방 만들기' 사업은 올해 처음 실시되는 사업으로 마을 공동 시설 내부 인테리어 개‧보수, 노후화된 시설과 비품들을 교체한다.

이 들은 지난 31일 해지마을 경로당 창문을 이중창으로 교체, 싱크대 및 화장실을 깔끔하게 보수하는 등 인테리어를 새로 단장 했다.

또한 행사당일 마련한 음식을 주민들과 함께 마을 잔치를 펼치며 LG사랑방 개소를 축하했다.

해지마을 신정옥 통장(59)은 "LG화학에서 깔끔하게 만들어준 'LG사랑방’을 보고 마을 어르신들이 기뻐했다"며 "진정한 마을 사랑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며 이번 사업에 대한 반가움을 내비쳤다.

LG화학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인근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귀울여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티즌 파트너'라는 사회공헌활동 슬로건을 표방하는 LG화학 여수공장은 이번 '신바람 LG사랑방 만들기' 사업 외에도 인근마을과의 소통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특히,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사랑해孝(효)! 경로당 사랑 품앗이' 행사를 통해 인근 마을 경로당에 필요한 물품을 후원하며 지속적인 지역사랑에 나설 예정이다.

정은철 기자  kiss067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