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관광
히든베이 호텔, 세계적 호텔들과 MOU체결지역 내 적극적인 홍보나서

히든베이 호텔(대표 김재호)은  2012년 5월 2일 개관한 특 1급 호텔이며 최근 적극홍보에 나서고 있다.

전 객실이 바다전망(오션뷰)를 가지는 독특한 설계로 우리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현재 지상 10층, 지하 2층 규모로 총 131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이 호텔은은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2013년 순천정원박람회 지정숙박시설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작년 대통령 표창을 수여 받았다.

연회장에서는 각종 세미나, 미팅, 연회행사, 웨딩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으며, 가막만 해안까지 연결된 산책로와 야외데크 등에서 일출과 일몰 등을 감상 할 수있다.

부대시설로는 주방, 바, 휘트니스, 사우나, 수영장(6월 오픈예정),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함께 야외에서 즐기는 BBQ 메뉴 등이 있다.

투숙객과 회원들은  전면에서 바다를 감상하며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33년 경력의 베테랑 총주방장의  계절별 특선 메뉴로 투숙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특별메뉴로 도다리 쑥탕 등을 메뉴로 하는 '봄철계절메뉴특선', 딸기로 다양한 메뉴를 만들어 제공하는 'Very Berry Strawberry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세계적 호텔들과 MOU체결

이 곳에선 국내최초로 실크로드 문화권 내 세계적 호텔들과 MOU를 체결했다.

히든베이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터키 가지안테프 시청에서 실크로드 문화권 내 3개국 4곳의 특급호텔과 함께 상호요금 할인 등 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88서울 올림픽 평화회의와 지난해 여수실크로드 시장단 포럼을 개최한 '세계시민기구'가 주관, 히든베이 호텔과 세계적 체인망을 갖춘 중국의 문화호텔, 터키 시레한 카란셀 호텔 등이 참여해 이뤄졌다.

협약을 맺은 호텔들은 앞으로 각 호텔간 상호요금 할인과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 공유 등을 통해 호텔을 찾는 관광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향후 실크로드 연계 호텔들의 가입이 잇따를 것으로 예상되면서 호텔이 위치한 각국 국제도시의 관광객 유치에 상당한 힘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곳에선 컨벤션동 신축공사를 진행하고있다.

지하5층, 지상 8층, 208객실로 지어진다.이 곳은 2000명 수용 가능한 대형 컨벤션 및 10개의 소형 연회장, 야외 행사장, 워터파크, 스카이라운지가 생길 전망이다.

정은철 기자  kiss067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은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