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자치
민주당 여수갑 지역위…전·현직 시의원 등 3명 ‘복당’김행기(6․7대) 시의원, 원용규(6대) 전 시의원, 김성현 지회장 복당
주철현 위원장 “당 적극 개방해 인재영입 및 대통합 이뤄내겠다”
더불어민주당 여수(갑) 지역위원회가 1일 김행기 제6,7대 여수시의회 의원, 원용규 제6대 여수시의회 의원, 김성현 (사)전남지체장애인협회 여수지회장 3명의 복당 환영식을 개최했다.

21대 총선을 앞두고 더불어민주당 여수(갑) 지역위원회가 전․현직 시의원 등 지역 내 유력인사들을 복당시키며 세 불리기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여수(갑) 지역위원회는 1일 오전 여수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김행기 제6,7대 여수시의회 의원, 원용규 제6대 여수시의회 의원, 김성현 (사)전남지체장애인협회 여수지회장 3명에 대한 복당 환영식을 개최했다.

이날 복당 환영식에는 주철현 갑지역위원장과 도·시의원 및 30여명의 당원들이 참석해 ‘총선승리복당자 환영식’ 및 확대운영위원회를 열고 21대 총선과 대선 승리를 다짐했다.

주철현 위원장은 이날 환영식에서 “문재인 정부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 위해서는 내년 21대 총선에서 민주당이 압도적으로 승리해야 하는데, 지역에서 큰 신망을 얻고 있는 세 분을 당에 모시게 돼 기쁘다”며 “갑 지역위원회가 큰 힘을 얻었다”고 환영했다.

이어, “앞으로 민주당 여수갑 지역위원회는 문호를 활짝 개방해 입당 및 복당자들을 좀 더 적극적으로 유입시켜 대통합을 이뤄야 한다”며 “당으로 복귀하신 분들의 적극적인 활동은 총선과 대선 승리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고 다짐했다.

김행기 시의원은 환영식에서 “그동안 무소속 시의원으로 나름대로 소신껏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나 좀 더 폭 넒은 의정활동을 위해 민주당에 입당하게 됐다”며 “입당을 환영해 주신 당원동지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당원으로서 지역의 필요한 부분을 세심하게 챙기고 총선 승리를 위해 헌신하겠다”고 입당 의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복당 신청자들은 7월 23일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심의를 거쳐 29일 중앙당 최고위원회 의결로 확정됐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