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복지·봉사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 전통시장 환경개선 후원도깨비시장 공용화장실 개선...전통시장 활성화 기대
여수 전통시장 환경개선 후원금 전달식. <왼쪽부터 정기명 여수시장, 이성열 여수발전본부장>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본부장 이성열)가 26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여수시에 환경개선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시장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정기명 시장을 비롯한 이성열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장, 신진우 차장, 김종진 쌍봉종합사회복지관장 등 6명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여수 전통시장인 도깨비 시장 내에 있는 공용화장실 시설물을 개선 사업비로 쓰이며, 쌍봉종합사회복지관이 참여해 민·관 협력으로 추진된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이번 후원으로 전통시장이 깨끗하고 쾌적하게 정비돼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에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국남동발전 이성열 본부장은 “앞으로도 민·관 협력 사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여수시의 환경 및 주거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 여수발전본부는 함께 만드는 행복하우스, 주거개선사업, 안전드림서비스, 섬마을 비상소화전함 설치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조규봉 기자  cgb212003@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규봉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