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광양지역 뉴스
서동용 국회의원, 권향엽 예비후보 및 지역 시도의원 간담회서동용 의원, 시도의원과 광양보건대 정상화 등 지역 현안 긴밀한 협조 약속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권향엽 후보 및 지역 기초·광역의원 간담회 단체 사진

서동용 국회의원이 지난 20일 22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을) 권향엽 후보 및 지역의 기초·광역의원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서동용 국회의원과 권향엽 후보,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의 광역의원과 기초의원들은 이번 총선에서 무능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에 한 목소리를 내고 향후 긴밀한 협력을 약속했다.

서 의원은 최근 유의미한 진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위한 후속조치에 대해서도 권향엽 후보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하였으며, 광양보건대 등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앞으로 시도의원을 중심으로 긴밀하게 협조해 가기로 뜻을 함께했다.

서동용 의원은 “광양보건대 정상화에 대한 논의가 그 어느 때보다 실현 가능성 높은 안으로 추진 중”이라고 밝히며, “광양보건대 정상화를 바라온 지역 주민들께 조만간 좋은 결과를 말씀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서 의원은 “22대 총선 승리로 무능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라고 언급하며, “지역 기초·광역의원을 중심으로 22대 총선 승리를 위해 지역 현안과 정책을 더욱 꼼꼼하게 살피고 협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