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광양지역 뉴스
권향엽 국회의원 후보, 공식 선거 운동 힘찬 출발서동용·이충재 공동선대위원장과 원팀으로 더불어출정식 예정
공식 선거운동 첫날,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광양 컨테이너부두 사거리에서 시민들께 인사를 전하고 있다.

권향엽 순천광양곡성구례(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공식 선거 운동의 첫날을 맞아 광양 컨테이너부두 사거리에서 출근 인사로 일정을 시작했다.

<새로운! 큰 변화! 준비된 참된 일꾼!>이라는 슬로건 아래, 권 후보는 지역민들에게 정권 심판과 지역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는 첫걸음을 내디뎠다.

권향엽 후보는 첫 선거운동에서 “민주당과 함께 정권을 심판하고 지역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준비가 되어 있다”며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는 사람, 진실되게 일할 수 있는 사람은 권향엽”이라고 강조했다. 또, “돌봄과 살핌, 섬김, ‘엄마의 리더십으로 우리 지역 첫 여성 국회의원이 되어 참되게 일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권 후보는 구례 5일장, 곡성 5일장에 방문해 선거운동을 진행한 후,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광양시 중마동 호반아파트 사거리에서 공식 출정식을 가진다.

출정식에는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신정훈 전남도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 서동용 공동상임선대위원장, 이충재 공동상임선대위원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하여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권향엽 후보는 광양 출신으로 금도초, 태금중, 순천여고를 거쳐 부산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정치외교학과 박사학위 과정을 수료했다. 권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여성리더십센터 소장, 국회 부의장 비서실장, 대통령비서실 균형인사비서관 등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을 맡고 있다.

김병곤 기자  bibongsan801@naver.com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