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인터뷰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선웅이를 도와 주세요
여수시 여문초등학교 6학년 4반에 재학 중인 윤선웅군이 지난 4월20일 광주 전대병원에서 림프성백혈병이라는 진단을 받고 병마와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어른들도 견디기 힘들다는 항암치료를 받아 머리가 빠지면서도 부모님들 걱정을 덜어 주려고 활짝 웃어 보이는 어른스런 선웅이를 바라보고 있노라면 가슴이 더욱 안타깝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백혈병을 불치병으로 잘못 알고 있지만 백혈병 소아암은 정상적인 치료만 받으면 완치된다고 합니다.

백혈병 소아암을 앓고있는 어린이들이 장기간 치료과정에서 겪는 고통은 이루어 말할수 없지만 치료비 또한 감당하기 힘든게 또하나의 고통이 아닐까요?

골수 이식 치료를 받기까지는 한달에 1천만원 이상 1억원이 넘는 엄청난 치료비가 소요됩니다.

긴 세월동안 치료를 받아야 하고 또 치료비도 많이 들기 때문에 가정형편이 어려워 정상적인 치료를 받지 못하고 포기하는 가슴 아픈 일들이 많습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이 가여운 어린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조그마한 정성이 모여 꺼져가는 어린 생명에 커다란 희망의 등불이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선웅이가 예전의 밝고 활달한 모습으로 친구들 곁으로 돌아가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여러분의 따스한 마음과 정성어린 온정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돕기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계좌를 통해 사랑에 후원금을 보내주시면 윤선웅군의 치료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연 락 처 : 061) 653 ∼ 5620 여수시 여서동 윤 금 식

계좌번호 : 농협) 613094 - 51 - 050735 윤 선 웅



취재팀  webmaster@yeosunews.net

<저작권자 © 여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